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청동,북촌맛집) 복정식당 /성게비빔밥/낙지비빔밥/멍게비빔밥/한식맛집


삼청동,북촌 복정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외관은 조용한 북촌에 어울리는 하얀인테리어의 한식집이네요 !





북촌으로 가는길인데 길거리공연, 마술쇼가 많았습니다.


저는 마술쇼를 구경하였는데 마술하시는분이 너무잘하셔서 시간가는줄모르고 구경했네요! ㅎㅎ


맛집을가면서도 볼거리가 많아서 더 좋은거같습니다 !


한국적이면서도 조용한 북촌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맛집이많은 북촌!


북촌에왔으니 한국적인 음식을 먹어보자 찾아보다가 찾은 북촌식당!! 






밑에는 메뉴판및 가격표니까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조용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외국인들이 몇분있었습니다 ㅎㅎ






멍게비빕밥! 먹음직스러워보이죠? 


건강해지는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반찬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 ^^



이건 낙지비빔밥!




위에서 찍은모습입니다 ! 맛있어보이죠 ??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수박! ㅎㅎ 무더운여름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어른분들이나 식사한끼 대접하고싶을때 방문하면 좋을거같은 고급스러움이있는 한식집이었습니다.

맛도 한식에다가 몸에좋은 야채들과 반찬들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북촌 한식맛집/삼청동 한식맛집 복정식당 추천드립니다 ! ^^






복정식당/북촌맛집/삼청동맛집/건강식맛집/한식맛집/한식맛집추천/북촌비빔밥/Samcheongdong bibimbap/korea bibimbap restaurant/


이상 미식가홍의 맛집탐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