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수핫플레이스/편집샵/수제 맥주집 /성수카페거리 술집

SUCCESSFUL PYRATES/Supy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 편집샵 SUCCESSFUL PYRATES , Supy를 다녀왔습니다.!!








성수수피(supy/succesful pyrates)는 지하철역 3번출구, 요즘 핫플레이스인 성수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성수대림창고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성수역에서 그리멀지않으니 걸어서 가시면됩니다!


외관이 웅장하네요! 벽돌과 조명이 성수카페거리의 분위기와 잘어울려집니다. 


시간은 아침11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하네요!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수피는 편집샵과 술집 두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수피편집샵에 입장하시면 두둥! 버거가 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ㅎ




독특한 분위기와 요즘 트랜디함이 곳곳에 묻어나는 가게입니다.  특히나 음악이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 


패션에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방문하면 좋을 매장일거같습니다. 



옷들!! ㅎㅎ



핸드폰케이스,장식용품등등 다양한 볼거리가있는 편집샵입니다. 




예쁜모자들도 참많습니다 ! 2층까지 매장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층까지 쇼핑을하고 바로옆에있는 술집을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독특하고 멋진분위기네요 ! ㅎㅎ



같은가게인지 몰랐는데 곳곳에 supy라고 써있네요..ㅎㅎ 

얼마전까지만해도 성수역에 별로 없었는데 점차 많이 생겨나고있습니다.  부근에 영화관도 생긴다고하니 점점더 핫플래이스가 될거같습니다.




예쁜 이런 그림도있구요 !! ㅎㅎㅎ



supy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하우스디쉬 , 와플 , 쉬림프,샐러드,치즈등등 먹을게 풍부합니다 ~!!






조명이 너무예뻐서 한컷찍었습니다 !!ㅎㅎㅎ




술집에 이렇게 판매하는 디퓨져, 스피커등등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


독특하고 센스넘치는 물건들이 많아서 하나구매하셔도 좋을거같네요 ^^





가게분위기입니다. 어떻게보면 음산하기도하며 supy 분위기와 잘어울리네요!



옆 편집샵과 분위기는 비슷하네요..ㅎㅎ

조금어두운 가게입니다.  이런분위기를 좋아해서 좋네요 ^.^



요즘 재밌고 멋진가게들이 많이생겨나는 성수카페거리에서도 supy 는 독특함과 유니크함이 있습니다.


쇼핑하고 맥주한잔하기 좋은가게라 생각듭니다.  편집샵인만큼 볼거리가 많습니다. 


트랜디함이 느껴지고 젊음이 느껴지는 장소네요.  한번쯤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SUCCESSFUL PYRATES/Supy/성수편집샵/성수핫플레이스/성수수제맥주/성수옷가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