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에어 제품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커널형 이어폰은 청력이 많이상하기도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편이라서 이어폰은 오픈형만 사용하고있습니다.


오픈형의 최강자 3개의 제품 A8, 젠하이저mx980,오르바나에어가 있습니다.


3가지 제품 모두 사용해보았고 그중 오르바나 에어가 가장 마음에들어 오래도록 쓰고있는 제품입니다.






오르바나 에어의 디자인입니다. 2009 reddot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한 디자인입니다


처음에는 저렇게 귀에 끼는 형태가 불편했는데 익숙해지니 오히려 조깅 달리기할때나 평상시에 이어폰이 빠지지않아서 좋습니다.


고음질의 고가의 제품은 아니지만 (고음질을 원하신다면 헤드폰,스피커로 넘어가셔야합니다)


 애초에 저는 이어폰과 핸드폰에서 좋은 음질의 음악을 기대하기보다는 

Flat하고 어느쪽에도 기울지않은 모니터스피커와 같은 그런 제품을 원했기에 

오르바나에어는 그런점에서 저에게 최고의 제품입니다.




주의하셔야할점은 단선에 주의하셔야하고 귀에 끼는 형태다보니 잠잘때 끼고 주무신다던지할때 조심하셔야합니다. 


저는 몇년간 사용해도 문제없었지만 제 지인은 귀에 거는 부분이 부러져서 사용하지 못하고있습니다. 


Flat하고 가성비좋은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그리고 조깅하고 운동할때 그냥 이어폰보다 좀더 좋은 음질로 듣고싶으신 분들께


오르바나에어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